검색

강원도 문화공연단 “On(溫)tact Live Concert” 창작오페라 봄봄 온라인 공연

가 -가 +

용형선 기자
기사입력 2021-07-27

 

 


강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필국)은 강원도만의 특색 있는 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도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도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에 앞장서고자 「2021년 강원도 문화공연단 On(溫)tact Live Concert」 ‘창작오페라 봄봄’ 공연을 28일 오후 5시 유튜브로 최초공개한다.

 

강원도오페라 앙상블의‘창작오페라 봄봄’은 데릴사위와 장인 간의 갈등을 해학적으로 그린 김유정의 소설‘봄봄’을 원작으로 서양 고전음악인 오페라 형식에 연희 마당놀이를 결합한 이건용 작곡가의 창작 오페라다.

 

 

 

 


무관중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김유정 생가를 배경으로 테너 오성룡, 소프라노 심민정, 베이스 심기복, 메조소프라노 이소라, 피아노 전상영이 연주하며 우리 민족 특유의 해학과 풍자를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된다.

 

강원도 출신의 예술가들로 구성된 강원오페라 앙상블팀은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독일 등지에서 활동하던 성악가와 피아니스트가 모여 구성된 팀으로 오페라 공연을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는 봄날의 희망 메시지를 담아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원도 문화공연단 4회 공연은 8월 25일 수요일에 앙상블 현의󰡐판 클래식󰡑공연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홍천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