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홍천군, 지역균형뉴딜 우수사업 선정 위한 투표 독려에 주력

가 -가 +

용형선 기자
기사입력 2021-06-11

 

 

홍천군이 행정안전부 지역균형뉴딜 우수사업 선정을 위한 대국민 온라인 투표가 시작됨에 따라 투표 독려를 위한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군은 대국민 온라인 투표가 시작된 6월 10일과 11일 홍천고등학교를 비롯한 홍천지역 학생들과, 홍천경찰서, 홍천군 번영회, 체육회, 지역 내 기관 사회단체 등을 방문해 온라인 투표에 동참해 줄 것을 독려했다.

 

또한, 장날을 이용하여 지역 내 전통시장 등을 방문, 군민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에 적극적 동참 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주말을 이용하여 관광객이 많이 찾는 수타사, 대명비발디 파크, 지역 내 대형 음식점, 대형마트를 대상으로 적극 홍보를 실시했다.

 

군 관계자는 “행정안전부 지역균형뉴딜 우수사업 공모에는 총 252건의 사업이 접수됐다”며 “24건의 심사가 2차 통과되는 만큼 홍천군은 2차 심사를 통과하기 위해 적극적인 투표 홍보를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화문 1번가 대국민 온라인 투표는 오는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홍천군 토지주택과는 그린(기타)뉴딜 분야인 ‘드론 및 정밀측정센서를 이용한 지속가능한 산림경영 사업’을 공모했다.

 

해당 사업을 클릭하면 ‘2025년 홍천의 어느날’ 유튜브 영상이 재생되며, 로그인 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홍천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