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직원역량강화교육 ‘사람에게 배우다’ 진행

가 -가 +

용형선 기자
기사입력 2021-04-07

 

 


홍천군청소년수련관(관장 박형준)은 지난 6일 1시~3시 기관 직원 15명을 대상으로 직원역량강화교육 ‘사람에게 배우다’ 1회차를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이영욱 수련관 운영위원장을 강사로 모시고 ‘청소년 육성, 즐겁고 보람 있게’ 라는 주제로 청소년육성의 중요한 실천 현장인 청소년수련관에서 근무하는 청소년지도자의 자세와 마음가짐 그리고 즐겁고 보람 있게 일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을 실시했다.

 

수련관은 매월 1회 첫 번째 주 화요일에 청소년지도자의 역량 강화 및 다양한 영역의 감수성 증진을 위한 직원 역량강화교육 ‘사람에게 배우다’를 진행하고 있다.

 

이영욱 강사는 홍천고등학교에서 학생, 교사, 교장까지 지낸 인물로 37년간 교육자로서 교육발전을 위해 헌신하였으며, 고성교육장 퇴임 후 현재는 홍천군노인대학장,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교육에 참여한 최현영 지도자는 “오랜 기간 교육 현장에서 몸소 체험하신 강사님의 강의가 매우 도움이 되었으며, 나 또한 초심을 잃지 않고 청소년들의 행복 전도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홍천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