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21‘꿈이음 꿈원정대(진로동아리) 1차 청소년 모집’

가 -가 +

용형선 기자
기사입력 2021-02-22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 (사무국장 : 박사량, 이하 ‘꿈이음’)은 2월 22일(월)부터 03월 08일(월) 18:00까지, 청소년동아리 ‘꿈원정대’40개 팀을 모집한다.

 

꿈이음에서는 지난 2017년도부터 홍천 지역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꿈원정대(진로 동아리)를 지원해왔으며, 2021년도에는 40개 동아리로 확대 지원한다.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청소년 5인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를 지원하는 꿈 원정대는 지역사회에서 꿈과 재능을 키우고 탐색하며, 주체적 주도적으로 활동을 펼치고자 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지원한다.

 

선정된 동아리는 꿈이음으로부터 역량강화 활동과 멘토 지원, 활동비를 지원을 받게 된다. 각 동아리는 활동을 통해 배우고 익힌 재능을 지역사회에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함께 할 예정이다.

 

박사량 사무국장은 “COVID-19시대를 맞이하여 기존의 대규모 청소년 참여활동은 제한적이고 어렵지만, 가정, 학교, 지역사회에서 소규모로 운영할 수 있는 꿈 원정대 청소년 진로동아리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위축된 청소년 활동 및 문화를 지원하여 청소년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꿈이음 및 꿈원정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꿈이음 홈페이지(www.ggdream.org)를 통해 볼 수 있다. 문의사항은 (T.033-435-9925, hc1388@hanmail.net)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홍천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