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이큐어, 무상증자 결정… “주주가치 제고”

가 -가 +

아이큐어
기사입력 2021-02-22


코스닥 상장사인 아이큐어(175250)은 22일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에 따라 보통주 148만3538주가 새로 발행되며 신주 배정 기준일은 3월 9일, 신주 상장 예정일은 3월 29일이다.

최근 세계 최초 도네페질 치매패치 임상 3상을 성공적으로 마친 아이큐어는 보통주 1주당 0.2주를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하며 기업의 성장과 함께 더 효과적인 주주권익 보호와 주주가치 제고를 실현할 계획이다.

아이큐어 개요

주식회사 아이큐어는 피부를 통해 약물을 체내에 전달하는 경피약물전달시스템(Transdermal Drug Delivery Technology)을 기반 기술로 첨단 신제형 의약품·화장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는 바이오 제약 기업이다. 집중 연구, 개발하는 약물전달시스템은 경피전달제형으로 기존 경구제의 약물 투여 경로 및 제형 변경을 통해 환자 친화적 투여 방식 인패치 제형이다. 아이큐어는 세계 최고 수준의 피부 투과 증진 기술, 다양한 패치 구조 설계 기술, 약물 방출 조절 기술, 제조 공정 기술을 바탕으로 제약 KGMP 생산 시설에서 엄격한 공정 관리와 품질 검사를 거쳐 의약 제품을 생산, 국내외 제휴사에 공급하고 있다. 아이큐어는 신제형 의약품의 개발로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하는 신뢰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출처:아이큐어
언론연락처: 아이큐어 사업전략실 김영경 이사 010-4064-118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홍천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