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MG홍천새마을금고, 제27차 정기총회

2020년 1313억원 자산 조성,2억4천만원 당기순이익 달성

가 -가 +

용석운 기자
기사입력 2021-02-17

 



MG홍천새마을금고(이사장 김생호)는 17일 새마을금고 4층 대회의실에서 제27차 정기총회를 서면결의로 전개하고 표창 수상자 회원만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과 총회를 개최했다.

2만여 회원이 이용하는 홍천새마을금고는 코로나19의 상황과 정부 방역지침 및 회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총회서류를 회원가정에 우편으로 보내 서면결의로 추진 전개했다.

금고는 이날 정기총회에서 1313억원의 자산 조성과 2억4000만원의 당기순이익 달성 및 2.2%의 출자배당을 의결했다.

김생호 이사장은 “새마을금고 회원과 시장상인 및 소상공인 대표님들의 애정과 사랑으로 금고가 지속 발전하고 있어 감사드린다”며 “회원 및 지역경제와 시장 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항상 상생하고 함께하는 새마을금고가 되도록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인사했다.

우수회원 표창 수상자 ▲새마을금고 중앙회장 표창 이만우 ▲국회의원 표창 우시연, 유영열 ▲군수표창 김복순, 정흥섭, 최태순 ▲새마을금고 강원본부장 표창 박정숙 ▲홍천새마을금고 이사장 표창 허지희, 한계희, 이대순, 장안나, 조혜진 회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홍천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