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음, 꿈원정대 22개 동아리 선정 및 활동지원

가 -가 +

용석운 기자
기사입력 2020-05-21 [13:03]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 (대표 : 신덕진, 이하 ‘꿈이음’)은 5월 22일(수), 청소년동아리 ‘꿈원정대’ 22개팀을 선정하고 활동을 지원한다.

 

 

 


‘꿈원정대’는 초등~고등학생 및 청소년 5인 이상으로 구성하여 지역사회에서 꿈과 재능을 키우고, 진로를 탐색하며 활동을 펼쳐가는 자발적이고 주도적인 청소년동아리이다.

 

이번에 선정된 꿈원정대는 ‘I.N.C’‘도화지’,‘다감’,‘메모리’,‘Star 논술Bugs’,‘소셜SO:SPECIAL’등 22개의 동아리이다. 선정된 꿈원정대는 청소년들이 주체적이고 주도적으로 활동 계획과 진행을 하게 되고, 역량강화 활동과 멘토 지원, 활동비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각 동아리 특성과 재능을 활용하여 지역사회 참여와 봉사를 함께 펼칠 예정이다.

 

박예원 청소년(I.N.C)은 “4년간 꿈 원정대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진로를 모색하고 마음껏 활동을 펼칠 수 기회가 되었다. 올해도 꿈원정대 활동을 통해 동아리 성장은 물론 지역사회에서 진로 뿐만아니라 건강하고 행복한 청소년문화를 만들어가는 장이 되길 바란다.” 고 선정 소감을 말했다.

 

꿈원정대 선정 동아리는 꿈이음 홈페이지(www.ggdream.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석운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홍천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