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일반뉴스

교육

홍천뉴스

정치경제

칼럼

여행레저&홍천군지속협

청소년

포토&영상

유상범 후보 총선 출정 개소식 ... "힘있는 여당 재선으로 숙원사업 해결" 강조
윤지호 기자   |   2024.03.23 [17:32]

유상범 후보, “힘있는 여당 재선으로 숙원사업 해결을 완벽히 이루겠다”

 



제22대 총선 홍천군횡성군영월군평창군 유상범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23일 오후 2시 횡성군 횡성읍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총선 승리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4개군 당원과 지지자 등 외빈 500여명이 발 디딜 틈 없이 자리한 이날 행사에는 홍천, 횡성, 영월, 평창 등 지역별 선거대책위원장과 군의회 의장 등 참석자들의 각오와 다짐의 발언들이 이어졌다.

 

특히 국민의힘 4개군 청년위원회 소속 20여명은 “유상범 후보가 지난 4년간 우리 지역 숙원사업들을 모두 해결하고 있다”며 “지역의 10년 발전을 앞당길 힘있는 유상범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상범 후보는 참석자들에게 지난 4년간 중앙정치 무대에서의 활동과 지역 숙원사업들에 대한 의정 성과와 이번 선거 출마 배경에 대해 소상히 설명했다. 이어 이번 선거 4개 군 대표 공약과 이행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하며 지지와 성원을 이끌어냈다.

 

유상범 후보는 “이전까지 멈추고 중단됐던 우리 지역의 숙원사업들을 다시 되살리며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며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시면 여당의 힘있는 재선의원으로서 완벽하게 완성할 것임을 자신있게 약속드린다”며 이번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홍천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